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설거지 안하는 가족 "식탁에서 개처럼…" 충격





설거지 좋아하는 사람 없다. 서로 눈치 본다. 밥 먹고 설거지 안 하는 방법 없을까. 엽기 가족이 나왔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이다. 온라인 화제인 설거지 안 하는 사진으로 등장했다. 물론 연출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해는 된다. 온라인에서 떠도는 설거지 안 하는 가족 사진은 황당을 넘어 충격이다. 웃자고 만든 사진으로 보이지만 지나치다. 설거지 안 하기 위해 가족은 식기나 포크도 없이 동물처럼 입으로 밥을 먹는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의 심정은 이해하지만 해도 너무 한다는 반응도 나온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 사진은 해외 소셜 미디어인 핀터레스트에 올라왔다. 사진에는 6명의 남녀가 등장한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은 넓은 식탁에 미트볼과 파스타로 추정되는 음식을 올려놓고 입으로 직접 먹고 있다. 식탁에는 접시는 물론이고, 포크도 없다. 음식을 먹고 식탁만 잘 닦으면 설거지할 식기가 없는 것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거지 안 하는 가족, 조리 때 사용하는 주방용품은?”, “설거지 안 하는 가족, 더러워 보인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 포크도 씻기 싫어서?”, “설거지 안 하는 가족, 접시에 담겨있지 않으니 맛있어보이진 않는다”, “설거지 안 하는 가족, 근데 음식 양이 너무 많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핀터레스트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