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M 연습생 슬기 "美 방송에도 출연한 실력파…데뷔 앞둔 고도의 마케팅?"

SM 연습생 슬기 [사진 MBC, 온라인 커뮤니티]




 

‘SM 연습생 슬기’.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언급해 화제가 된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슬기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규현에게 “(유명인이 아닌) 연습생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설리도 무언가 안다는 눈으로 “슬기?”라고 언급하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결국 규현은 부추김에 넘어가 SM 연습생 슬기에게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 직후 SM 연습생 슬기는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에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강슬기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SM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된 학생으로 소녀시대 태연처럼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제 2의 태연’이라고 불리고 있다.



또 지난해 10월 미국 ABC 방송에서 ‘한국의 케이팝 육성 시스템’에 관한 보도 중에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슬기를 포함한 연습생들이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이다. 귀여운 외모에 파워풀한 댄스 실력이 눈에 띈다.



네티즌들은 “SM 연습생 슬기, 데뷔하면 인기 많겠네요”, “SM 연습생 슬기, 왠지 데뷔를 앞두고 SM에서 일부러 언급한 듯?”, “SM 연습생 슬기, 제 2의 태연이라니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