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성 암환우들의 감동 스토리 들려주세요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올 상반기 행사에 참여한 여성 암환우를 대상으로 수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31일까지 수기 공모

아모레 카운슬러의 재능기부로 전개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올 상반기에만 25개 병원에서 진행됐고, 이 여성 암환우를 위한 국내 최초의 외모 가꾸기 교육프로그램에는 총 714명의 암환우와 410명의 카운슬러 봉사단이 참여했다. 이번 수기 공모 이벤트는 캠페인 현장의 감동 스토리를 재현하고 더 많은 대중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아가 여성 암환우들의 자존감 회복을 응원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궁극적 의도다.



 수기 공모 주제는 ‘내 인생에 가장 특별한 하루(발걸음)’ ‘여자로서 예쁘게 꾸미고 싶은 날의 사연’ ‘메이크업이 필요한 특별한 날의 부풀었던 마음’ ‘여자로서 더 나은 나를 가꾸기 위한 노력’ 등이다. 수기 공모에 참여할 환우라면 이들 주제 중 한 가지를 골라 A4 1장 내외로 자유롭게 기술하면 된다. 수기 이벤트 응모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http://www.makeupyourlife.net)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사무국(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7-30 원일빌딩 4층)으로 우편 접수도 가능하다. 기한은 이달 31일까지다.



 암환우가 아닌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된 수기 글에 한해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한 달간 접수된 여성 암환우의 수기 글 및 응원 댓글 심사를 거쳐 10월 중 당첨자 발표 및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2008년부터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과가 후원한다.



박지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