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선미 핑크 단발, 체중 증가…박진영 "2013년 판 성인식"

선미 핑크 단발, 선미 체중 증가 [사진 중앙포토, JYP엔터테인먼트]


 

‘선미 핑크 단발…선미 체중 증가’.



솔로 데뷔를 앞둔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미가 모습을 공개했다. 선미는 컴백을 앞두고 체중을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선미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선미의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선미는 비키니 하의가 연상되는 짧은 초미니 핫팬츠을 입었다. 선미는 의상뿐만 아니라 핑크색 단발 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솔로 데뷔를 앞둔 선미의 ‘가장 선미다운 매력’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다. 순차적으로 공개될 선미의 괄목할만한 변신과 매력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의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2013년판 성인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선미는 컴백을 앞두고 건강미와 체력을 위해 체중을 5㎏정도 늘렸다. 선미는 원더걸스로 활동할 당시 몸무게가 38~39kg 수준이었으나, 현재 프로필에는 증량한 43kg으로 수정된 상태다.



선미 핑크 단발과 체중 증가 소식에 네티즌들은 “선미 핑크 단발, 요즘 여자 가수들 거침없네요”, “선미 핑크 단발, 원더걸스 때만큼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선미 핑크 단발,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