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종현 열애설 해명, "내가 미안할 일 아니지만…" 경리 열애설 해명

[종현 열애설 해명, 경리 트위터 캡처]




[종현 열애설 해명, 사진 일간스포츠]




‘종현 열애설 해명’



최근 샤이니 멤버 종현과 나인뮤지스 경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종현이 이에 대해 해명했다.



종현은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커뮤니티 사이트에 제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사실만 알려드리자면 지인들과 영화를 보러갔고, 그 지인들은 그저 저의 친구들이지 연예인이 아닙니다. 이일로 괜한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합니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종현과 경리의 열애설을 입증한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종현과 경리가 함께 영화관 데이트를 했다는 추측성 글과, 멀리서 종현을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종현은 “친구가 사진을 보내줘서 알았다”라며 “주변에 날 이렇게 신경 써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행복해. 늦은 시간인데 어서들 주무세요. 가슴 쓸어내리신 분들 많을 텐데 미안해. 내가 미안할 일 아니라도 미안해”라고 말했다.



종현의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은 “종현 열애설 해명, 경리도 민망했겠다”, “종현 열애설 해명, 빠른 해명 좋네요”, “종현 열애설 해명, 가슴을 쓸어내렸네”, “종현 열애설 해명 깔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종현 열애설 해명의 상대 경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침대 셀카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경리는 “누우면 빨려들어가는 침대…움직일 수 없다”라는 글과 함께 침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경리는 침대에 엎드린 채 윙크를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