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민정 부케 주인공 누구? 톱스타 대거 참석 '한가인 눈웃음' 해프닝

[이민정 부케, BH엔터테인먼트]
 

‘이민정 부케’



한국판 ‘브란젤리나 커플’ 이병헌과 이민정이 결혼한 가운데, 이민정 부케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10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에는 900여 명의 하객이 초청됐고, 이 자리에는 톱스타들과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톱 배우의 결혼식인 만큼, 이민정 부케 주인공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결혼식에 앞서 일부에서는 이민정 부케를 유명 연예인이 부케를 받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 하지만, 이민정 부케의 주인공은 이민정의 10년 지기 친구였다.



이날 결혼식에는 장동건·고소영 부부, 권상우·손태영 부부, 유지태·김효진 부부, 이천희·전혜진 부부, 연정훈·한가인 부부 등 연예인 커플들이 참석해 또 하나의 연예인 부부의 탄생을 축하했다.



국내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말 시상식장을 방불케 한 현장에서는 재미있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연정훈과 손을 잡고 입장하는 한가인이 정우성에게 눈웃음을 보낸 것이 포착된 것. 이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며 ‘한가인 눈웃음’이 화제가 됐다.



이민정 부케 주인공 대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이민정 부케 주인공 부럽다”, “그 친구는 행복하겠네, 이민정 부케 아무나 받는 거 아닌데”, “우리나라에서는 세기의 결혼식 수준이네, 이민정 부케 받은 친구도 행복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