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용석 "'너목들' 이보영, 실제 변호사와 싱크로율 100%"

[사진 JTBC `썰전`]


JTBC ‘썰전’의 강용석이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 여주인공 이보영의 연기를 극찬했다.



이날 ‘썰전’ 예능심판자의 새 코너 예능판 ‘피플 해부학개론’에서는 최근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너목들’을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이보영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예능심판단은 이보영의 과거 필모그래피를 집중 분석하며, 그녀가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이유에 대해 낱낱이 파헤쳤다.



강용석은 ‘너목들’에서 국선변호사 역할을 맡았던 이보영에 대해 “보통 여자 연기자들이 변호사 역할을 맡으면, 안경을 쓰고 심각한 표정으로 목소리를 깔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실제로 똑똑한 여자 변호사들은 ‘너목들’의 이보영처럼 엉뚱한 성향을 가진 분들이 많다. 이보영의 변호사 연기는 완벽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허지웅 역시 이보영이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이유에 대해 “이보영은 껍데기만(?) 있다”면서 “매번 자신의 내면을 작품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갈아 채우기 때문에 작가에게 있어 최고의 배우”라고 찬사를 보냈다.



여러 작품들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시청률의 여왕’으로 등극한 이보영에 대한 이야기는 오는 8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