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선미 솔로 활동 계획 "원더걸스 탈퇴한 후 솔로 컴백"

선미 솔로 활동 계획 [사진 일간스포츠, JYP]




 

‘선미 솔로 활동 계획’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미가 3년 7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5일 각종 매체에선 선미의 컴백 소식이 전해졌다. 이달 중순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 등을 진행하고, 22일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복귀한다는 보도가 있었다.



일단 선미가 솔로 가수로 컴백하는 것은 사실로 알려졌다. 하지만 ‘엠카운트다운’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에 대해 Mnet은 “아직 날짜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Mnet 관계자는 언론과 인터뷰에서 “선미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와 논의 중인 것은 사실이지만 구체적인 날짜가 나온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소속사 역시 아직 최종적인 컴백 일정이나 음반 내용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JYP 측은 “선미가 솔로 가수로 컴백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며 “선미는 박지윤의 ‘성인식’ 이후 박진영이 13년 만에 처음으로 춤, 안무, 뮤직비디오, 의상 등 모두 올인한 여자솔로 댄스퍼포먼스 가수로 출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더걸스로 활동한 선미는 2010년 1월 원더걸스를 탈퇴했다.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네티즌들은 “선미 솔로 활동 계획, ‘2013년판 성인식’이라는데 기대된다”, “선미 솔로 활동 계획, 솔로 데뷔는 의외다”, “선미 솔로 활동 계획, 원더걸스의 행방은 어떻게 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