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호텔 여름 패키지, 도심 속 호텔서 여유로운 휴가 어때요

서울신라호텔은 8월 1일부터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과 사계절 야외수영장을 고객에게 공개한다.


뜨거운 여름, 서울 유명 호텔들이 준비한 피서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호텔마다 독특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8월 1일 재개관하는 서울신라호텔과 지난 16일과 26일부터 시작한 메이필드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를 공개한다.



◆서울신라호텔 ‘하바나 라운지 …’=8월 1일 재개관과 함께 서머 패키지 ‘하바나 라운지-시에스타&피에스타’를 공개한다. 객실 1박과 ‘어번 아일랜드’ 수영장, 프레스티지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하바나 라운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낮에는 힐링, 밤에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프레스티지 혜택도 있어 시에스타 타임에는 소프트 드링크를, 피에스타 타임에는 시그너처 칵테일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과 사계절 야외수영장으로 변신한 어번 아일랜드를 체험하는 재미도 배가되는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진행기간은 9월 8일까지다. 02-2230-3310.



◆메이필드호텔 ‘본 보야지’=8월 31일까지 서머 패키지 ‘본 보야지(Bon Voyage)’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녹지를 자랑하는 메이필드호텔의 특성을 살려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7월 31일부터 8월 11일, 15~18일에는 슈페리어룸 1박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2인, 이탈리아 수제 젤라토 2컵으로 가격은 21만원이다.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에 뷔페레스토랑 ‘미슐랭’ 조식 2인, 젤라토 2컵으로 가격은 22만 2000원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키즈 풀 슬라이드와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여름 숲 이야기’ ‘동물 친구 만나기’ ‘어린이 골프 퍼팅 교실’ 등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02-2660-90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캠핑 인 더 시티’=도심 속 자연에서 누리는 캠핑을 체험할 수 있다. 2011년부터 시작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캠핑 인 더 시티’는 ‘캠핑 인 더 시티 by Walkerhealing’으로 변모했다. 기존 ‘리버파크’에서 ‘제이드가든’으로 이동해 배드민턴과 미니축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인디언 텐트’를 새롭게 설치해 캠핑 분위기에 흥을 돋운다. 캠핑 장비를 활용해 해산물과 육류를 비롯한 최고급 바비큐 요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도 있다. 02-455-5000(사전 예약제로 운영).



이정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