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3색 테마 리조트의 유혹

피할 수 없는 여름이라면 즐기는 건 어떨까. 한 여름 밤의 음악회와 레인파티, 스킨스쿠버 등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 줄 ES리조트와 원마운트, 오마주펜션을 소개한다.



알프스풍 리조트, 겨울 테마 워터파크, 청정 동해바다 펜션 …

ES리조트, 원마운트 워터파크, 오마주펜션이 저마다의 특징을 살린 여름 휴가철 프로그램으로 유혹의 손짓을 보내고 있다. 사진은 1) ES리조트의 수영장


고품격 휴식 공간 ES리조트, 특별회원 모집



자연친화적 휴양마을 ES리조트가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충북 제천, 경남 통영에 위치한 ES리조트는 자연을 그대로 살린 건축이 특징이다. 유럽풍 건물 외관과 산과 바다의 풍경이 어우러져 알프스의 한적한 마을을 연상케 한다.



건물 내부는 아치형의 천장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목재를 기본으로 깔끔하고 단아하게 꾸몄다. 리조트 내 산책길 곳곳에는 시가 전시돼 있어 흥취를 더한다.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도예방과 명상의 방에서 차분히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라이브공연을 보며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실내 공연장도 마련돼 있다.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로맨틱 가든에서 만찬 및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편의점을 비롯해 스위스풍의 양식당 비노로스, 솔 숲속에 위치한 한식당을 이용할 수 있다.



매 주말 저녁 7시면 야외음악회와 바비큐파티가 열린다. 리조트를 찾는 회원들에게 큰 인기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고품격 휴식 공간 ES리조트는 주중을 제외한 주말, 연휴, 성수기에는 회원 전용으로 운영한다. 최근 모든 객실 리모델링과 클럽 ES의 제주도 체인 개발을 추진하면서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특별 분양상품으로 패밀리형과 로얄형이 있다.



가입과 동시에 알프스풍의 제천리조트와 샤르데니아 풍의 통영리조트를 회원으로 예약·이용할 수 있다. 네팔 포카라에 있는 ES데우렐리 리조트도 이용가능하다. 할인혜택 및 분양 문의 02-508-2773.



2) 원마운트 워터파크 3) 동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마주펜션의 침실 모습이다.
원마운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파티



원마운트(www.onemount.co.kr)가 여름철 우기를 맞아 9월 22일까지 ‘레인파티 앵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주중에 비가 오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기간 중 매표 시 비가 오면 레인파티 티켓을 해당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원마운트 실내 및 실외 워터파크, 힐링센터, 맥주 1잔을 3만5000원에서 3만9000원의 가격에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원마운트는 국내 최초로 겨울을 주제로 디자인된 실내형 테마파크, 원마운트 스노파크가 여름방학을 맞아 ‘얼음 호수 스케이팅 교실’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여름 눈 내리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스노파크 ‘얼음 호수 스케이팅 교실’은 선착순 200명 모집이다. 1566-2232.



오마주펜션, 바다에 안긴 객실



눈 뜨면 창문 너머로 푸른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오마주펜션이다. 강원도 고성 공현진해수욕장 내에 위치한 오마주펜션은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가 보인다. 펜션 주변에는 하얀 백사장과 소나무 숲이 어우러진 장관을 연출한다. 일출을 보기에도 좋고, 바다낚시나 스킨스쿠버를 하기에도 좋다. 펜션에서 비치하고 있는 자전거를 타고 백사장을 하이킹할 수도 있다.



오마주펜션은 8월 31일까지 성수기 요금을 적용한다. 8월 10일까지는 최성수기 20만원, 8월 11~18일은 성수기 18만원, 19~31일은 준성수기 15만원의 요금을 내면 이용할 수 있다(최대 4명 입실 가능). 070-7328-8119.



이정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