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황금 견운모 팔찌로 원적외선 힐링받는다

힐링스톤 건강팔찌


건강제품 전문기업 힐링스톤(김승범 대표)이 황금 견운모 100%의 ‘건강팔찌’를 판매한다.

힐링스톤 건강팔찌



황금 견운모는 노란색을 띠는 견운모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원적외선 에너지가 우수하다. 원적외선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체내 온도를 적정 상태로 유지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 또 정화 기능이 매우 우수해 공기·물·흙까지 독소를 흡착하는 기능이 뛰어나며 항균 및 탈취 기능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삼국시대에는 효험이 있는 돌로 인정됐고, 동의보감과 향약집성방에서도 약으로 이용했던 기록이 남아 있다. 건강팔찌는 황금 견운모를 곱게 빻아 가루로 만든 후 1200도의 고온에서 도자기 굽듯 정성껏 구워냈다.



힐링스톤은 건강팔찌에 여러 화학성분을 가미해 다양한 색을 내지 않고 견운모 천연 색상만을 고집하고 있다. 대신 팔찌 모양은 다양하게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중에서도 A타입 건강팔찌(사진)는 항공 승무원에게 인기가 많아 ‘스튜어디스 팔찌’로 불릴 정도의 인기 상품이다. 넓은 세라믹이 손목을 잡아줘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평소 피로감을 느끼거나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건강팔찌의 가격은 4만5000원이다. 행복한세상백화점, 인천공항 면세점, 명동 HIT500프라자, 논현동 힐링스톤 스파, 경주 휴게소, 화성 휴게소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입 문의는 www.healingstone.com, 02-567-4701.



김소원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