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국생참치, 청정 지역 호주서 직수입한 생참치, 전국 매장에 공급

한국생참치는 호주산 참다랑어를 호텔·참치전문점·뷔페·일반 음식점 등에 좋은 조건으로 납품하고 있다.

한국생참치 ‘(구)더참치(www.thechamchi.com)’가 호주산 생참치 공급을 시작했다. 한국생참치는 생참치 공급에 대한 자세한 매뉴얼도 보내주고 있다.

생참치는 지금까지 필리핀·인도산을 주로 사용해 왔다. 필리핀이나 인도산 참치는 육질이 너무 연해 한국인들의 식감을 만족 시키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이에 한국의 생참치를 대표하는 한국생참치는 “청정지역 호주에서 직수입한 참다랑어(축양) 공급을 국내 일반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혀 왔다. 한국생참치 ‘(구)더참치’ 이현정 대표는 “이제 필리핀·인도산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과 식감을 자랑하는 호주산 참다랑어(축양)·눈다랑어·황다랑어를 전국 모든 지역에 배송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냉동참치와 생참치 매장을 운영하던 모든 참치전문 매장과 일반식당에 신선하고 식감 좋은 호주산 생참치를 전국에 공급하는 것이 가능해져 한국에서도 최고 품질의 생참치를 맛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생참치는 맛·모양·영양에 있어서 물고기 중의 으뜸인 참물고기라 하여 참치라 한다. 고단백·저지방에 기초영양이 풍부한 등푸른 생선의 대표적 어종이다. 참치의 영양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고단백 저지방으로 칼슘, DHA, EPA, 단백질, 오메가3, 오메가6, 비타민 등 인체에 유익한 필수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오감을 즐겁게하고 남녀노소에게 유익해 생참치 매니어층도 두터워 생참치의 수요는 계속해서 늘고 있다. 현재 한국생참치는 더참치의 가맹점과 참치 공급 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국내 최초 참치정육점과 초밥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는 더참치만의 강점은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 사이에 최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기에 1~2명의 적은 인원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한국생참치는 현재 호주산 참다랑어를 호텔, 참치전문점, 급식, 뷔페, 파티장소, 일반 음식점 등을 상대로 싱싱한 참치를 납품하고 있다. 가맹점 모집은 하고 있지 않지만 생참치전문점을 창업하고 싶은 분께는 점포를 개업해 주고 있다.

전화 신청을 하면 생참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우편으로 보내주고 있다. 031-798-7051.

편성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