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재능교육 위즈, 디지털 공부방 '위즈' 개설, 초·중생 맞춤형 학습

재능교육은 기존 공부방과 차별화된 디지털 공부방 `위즈(WIZ)`를 개설했다.
‘디지털’바람이 교육에도 불어오고 있다. 디지털 교과서를 비롯해 디지털 공부방도 개설되는 추세다. 재능교육은 기존 공부방과 차별화된 디지털 공부방 ‘위즈(WIZ)’를 개설했다.



재능교육 위즈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학습을 결합시켜 개인별 1:1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기존 세트 단위 학습의 단점도 보완했다. 불필요한 문제풀이를 줄이고 개인 능력에 맞는 학습 속도를 유지하는 데 역점을 뒀다.



처음 위즈를 방문하면 레벨테스트 ‘학습기준진단평가’를 치른다. 학습 출발단계를 찾아 이후 레벨을 부여해 학생 개개인에 맞는 문항을 자동으로 출제한다. 이 학습프로그램은 JEI재능교육의 국어, 수학, 영어, 한문 학습지 문항이 디지털 형태로 변형돼있다. 학생이 답을 입력하면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뤄져 학습자가 즉시 오답체크를 확인할 수 있다.



위즈 프로그램은 문항 단위로 프로그램이 설계됐다. 학생이 문제를 연속해서 해결하면 자동으로 레벨이 올라가 더 어려운 문항이 나온다. 반면 문제를 연달아 틀리면 낮은 레벨의 문제로 바뀌어 제시된다. 취약 단원 및 문제유형을 파악해 기본개념부터 다시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별도의 학부모 아이디를 통해 위즈사이트에 접속하면 학생이 공부하는 과정을 학부모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맞벌이 부부나 자녀학습을 꼼꼼히 봐주기 어려운 학부모에게 안성맞춤이다.



재능교육위즈는 현재 전국적으로 33개 지사를 두고 있으며 32개 가맹점을 개설했다. 위즈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www.jeiwiz.com) 또는 전화 1577-8811로 하면 된다.



김소원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