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 트랜에게 2013 ‘파트너스 오브 초이스’ 어워드 수여

【타일러(미 텍사스 주)=BW/뉴시스】



안락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잉거솔 랜드(Ingersoll Rand) 산하 브랜드인 트랜(Trane)이 지난 9년 동안 7번째로 미국 최대 비상장 가정주택 건설업체인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David Weekley Homes)로부터 명예로운 ‘파트너스 오브 초이스’(Partners of Choice)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는 쌍방향 공급업체 피드백에 기반해 파트너스 오브 초이스 어워드를 수여한다. 매해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는 품질, 서비스 또는 품질 서비스 모두에서 지난 1년 동안 A 점수를 받은 공급업체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파트너스 오브 초이스’ 수여를 통해 최종적으로 쌍방향 피드백을 산정한다. 올해 트랜은 24개 공급업체 중 유일하게 서비스 부문에서 A 점수를 받았다.



빌 유스투스(Bill Justus)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 공급망 서비스 부사장 겸 단독주택 건설회사 평가 플랫폼 창시자는 “우리의 쌍방향 피드백 시스템은 세계 최고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매우 실질적인 방안”이라며 “우리의 등급 시스템으로 업계 전체에 걸쳐 성과를 평가할 수 있다. 우리의 팀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트랜이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에 세계일류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로 인정했다”고 말했다.



약 600명의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 팀 멤버들이 품질과 서비스에 대해 국내 파트너 업체를 평가하는 전미 거래 파트너 설문조사(National Trading Partner Survey)가 이 플랫폼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각 공급업체마다 평균점수가 매겨지고, 기타 전국 거래 파트너와 더불어 A에서 F까지 등급이 부여된다. 이후 여러 차례 심사, 회의, 코칭 콜을 거쳐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와 공급업체는 우수성을 실현하는 최고의 방법을 모색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는 공급업체와 세계최고 수준의 협력을 실천한다.



스티븐 로스(Steven Ross) 트랜의 비즈니스개발 매니저는 “명예로운 데이비드 위클리의 ‘파트너 오브 초이스’ 어워드를 7번이나 수상한 것은 우리의 HVAC 시스템과 직원의 지속적인 우수성을 입증한다”면서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와의 협력과 공급, 하청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에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각각의 분야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는 트랜과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에서 고객들이 기대하는 가치를 제공하고, 아름답고 편리한 주택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잉거솔 랜드 브랜드, 트랜(Trane)



잉거솔 랜드(Ingersoll Rand, NYSE:IR)는 안전하고 편안하며 효율적인 환경을 창조하고 유지함으로써 삶의 질을 개선한다. 자사의 임직원과 클럽카(Club Car(R)), 잉거솔 랜드(Ingersoll Rand(R)), 슈라지(Schlage(R)), 서모 킹(Thermo King(R)), 트랜(Trane(R)) 등 산하 브랜드는 주택과 건물 내 공기를 맑게 하고, 식품과 부패하기 쉬운 음식을 운송, 보호하며, 주택과 산용건물을 보호하고, 산업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서로 협력하고 있다. 트랜 솔루션은 에너지 고효율 난방, 환기 및 냉방 시스템, 건축 및 하청 서비스, 부품지원 및 최신 제어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실내환경 최적화를 도모한다. 잉거솔 랜드는 14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사업체로 지속적인 진전과 지속적인 결과물 창출에 매진한다. 상세정보는 ingersollrand.com 또는 tra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David Weekley Homes)



1976년에 설립된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David Weekley Homes)는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17개 도시에서 활약하고 있다.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는 ‘아메리카 최고 건축기업’(America’s Best Builder), ‘올해 최고의 건축기업’(Builder of the Year), ‘내셔널 하우징 퀄러티 어워드’(National Housing Quality Award) 등 아메리칸 홈 빌딩(American Home Building) 3관을 차지하는 최초의 건축기업이 되었다. 또 위클리는 포춘(FORTUNE(R))지가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순위에 7번이나 올랐다. 창립 이래 데이비드 위클리 홈즈는 7만 여 채의 집을 건축했다. 자사에 대한 상세정보는 웹사이트(www.davidweekleyho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카마이클 린치 스퐁(Carmichael Lynch Spong)

매트 피터슨(Matt Petersen), 612-375-8560

matt.petersen@clynch.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