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유리 돌발행동 또 있다…방송 중 아찔 키스, 스튜디오 '깜짝'

'사유리 돌발행동'

사유리 돌발행동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유리는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사유리는 클라라가 "드라마 시청률이 40%가 넘으면 누드 촬영을 하겠다"고 말한 공약을 언급하자 사유리는 "누드 찍을 가슴은 있냐"며 돌직구를 던졌다. 클라라도 물러서지 않았다. 클라라는 "사유리 언니보다는 내가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이렇게 설전이 오가자 사유리는 갑자기 가슴 안쪽에 손을 집어넣었다. 그러고는 가슴에서 휴지뭉치를 꺼내 보였다. 사유리 돌발행동에 남성 MC들은 민망함에 고개를 돌렸다.

한편, 사유리 돌발행동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4월 JTBC '미라클 코리아'에 출연한 방송인 사유리가 기적의 출연자와의 갑작스런 키스로 주위를 경악케 했다.

이 날 '미라클 코리아'에는 프랑스에서 온 아크로바틱 농구팀 '크레이지 덩크스' 선수 5명이 출연, 공중제비를 접목한 화려한 농구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특히 3명의 선수가 목마로 올라탄 높이를 뛰어넘는 인간 피라미드 덩크슛을 필살기로 선보인 후 패널 사유리에게 해 보기를 권했고 흔쾌히 승낙한 사유리는 무대 위로 올랐다.

목마 위에서 공을 들고 있던 사유리를 향해 달려오던 선수가 돌발적으로 볼 키스를 선사하자 사유리는 4차원 매력답게 '왜 입술에 안 해줬는지 너무 슬퍼요'라고 반응했다. 이에 선수들은 그녀에게 서슴없이 다가가 입술에 입맞춤을 했고 사유리 역시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모습을 보이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사유리 돌발행동에 누리꾼들은 "사유리 돌발행동, 정말 4차원" "사유리 돌발행동, 연구해 보고싶다" "사유리 돌발행동, 진짜 특이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이하늬 미공개 컷 공개, 물 오른 미모…상큼 보조개도 '눈길''23살 여대생 팬과 단둘이…' 최진혁, 영화 데이트 화제 '방송 중 가슴에서 휴지를 왜 꺼내?'…사유리 돌발행동 '똑똑하네' 우산 쓴 개구리 사진 화제…표정도 '예술'가장 무서운 스머프 화제 '파파스머프를 저렇게 만들다니…'웹툰 '전설의 고향'서 다룬 '시척살'이 뭐지?…'잔혹한 형벌'맞는 말이지만 슬픈 문자…대시받은 여자의 정성룡급 방어력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