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머니원]애플發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은?


[홍정표기자 lunaplug@]

지난 23일(현지시각) 애플은 예상치를 상회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353억달러로 지난 분기대비 3억달러 이상 늘어났고, EPS(주당순이익)는 시장 예상치인 7.3달러를 넘어 7.47달러로 발표됐다. 특히 3120만대의 아이폰이 판매되면서 컨센서스인 2700만대를 크게 상회했다. 미국 기업 및 정부의 수요 증가, 일본에서 판매 급등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스몰캡 전문 사이트 머니원(www.moneyone.co.kr) 필진들은 "애플의 호실적 발표는 국내 스마트폰 부품주에 호재라는 분석하며 인터플렉스와 실리콘웍스가 단기적으로 유망하다"고 밝혔다.

머니원 필진들은 다양한 추천 리포트를 쏟아내고 있다.

송영복 한국투자증권 종로5가지점 주임은 한국단자에 대해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스마트키 등 전장부품과 차량 결합을 위해 필수적인 커넥터에 있어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목표가로 4만2000원을 제시했다.

김상균 플랜A투자연구소 팀장은 실적 턴어라운드가 예상되는 케이피에프가 유망하다는 의견이다. 김 팀장은 "1분기에 적자를 기록했지만 2분기는 50억원이 넘은 순이익이 예상된다"며 "올해 가이던스는 연결기준으로 매출 3700억원에 영업이익 150억원 수준으로 하반기로 갈수록 좋아지는 등 내년이 기대된다"고 주장했다.

머니원에는 파트론, 대덕전자, 리켐 등의 리포트도 소개되고 있다.

한편 업계 최초로 '손실시 100% 환불, 5% 수익 미만시 무료 재구매권 증정' 마케팅을 내세운 머니원 프리미엄 리포트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프리미엄 리포트를 통해 소개되는 종목들이 모두 고수익을 보이고 있어 발 빠른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머니원 프리미엄 리포트 바로가기




추천주마다 연일 급등! 급등주 문자서비스 3일 무료체험!

[머니원] 프리미엄리포트! 손실나면 100% 환불!

[부자네]3년간 연4.8% 고정금리 스탁론 독점판매







[파워 인터뷰]







[book]부의 독점은 어떻게 무너지는가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