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故 김종학 PD 빈소 찾은 연예인들…'울고 또 울었다'

'故 김종학 PD 빈소'

김종학 PD의 사망 소식에 연예계는 애도의 물결이 이어졌다.

김종학 PD는 23일 오전 10시 20분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의 한 고시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아직 사망의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자살의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조사 중이다. 빈소는 당초 경기도 분당 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었지만, 서울 송파구의 서울아산병원으로 옮겨졌다. 분당 차병원에 마련된 빈소에는 일찌감치 배우 고현정 등의 스타들이 조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아산병원으로 옮긴 빈소에는 '태왕사신기'에 출연했던 배우 배용준과 이지아가 조문했다. '모래시계'의 최민수를 비롯해 채시라, 조인성 등이 빈소를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故 김종학 PD 빈소 조문 행렬에 누리꾼들은 "故 김종학 PD 빈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 김종학 PD 빈소,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요" "故 김종학 PD 빈소 찾은 연예인들 보니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故 김종학 PD 빈소, 부디 좋은 곳에 가시길…" "故 김종학 PD 빈소, 고인의 웃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핫클릭

박상원, 김종학 PD 유족과 함께 빈소 지켜명장 김종학PD '비보'에 지인·배우들 추모 물결90년대 스타PD 김종학, 왜 나락으로 떨어졌을까?'모래시계' 김종학 PD, 23일 숨진 채 발견김종학 PD 사망 소식에 최민수·배용준 등 빈소 찾아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