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천·통영 ES 리조트 회원권, 일시불로 가입하면 7% 할인 혜택

제천과 통영에 위치한 ES 리조트(사진)가 제천·통영 통합형 회원권을 특별 분양한다. 특별분양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로열형이 있고, 일시불로 가입하면 정상 분양가에서 7%를 할인해 준다. 더불어 올 여름 성수기 예약 신청 기회도 준다.



공유제의 경우 분양금 완납과 동시에 개인 및 법인명으로 등기도 할 수 있어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형태도 개인기명·무기명 및 법인무기명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회원은 연간 30일 이용 외 객실 여유가 있을 때는 숙박일 수를 초과해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보증금 전액이 반환된다.



회원카드는 5매씩 발급되며 계약금 입금 즉시 회원자격을 부여해 제천·통영은 물론 해외체인인 네팔 데우랠리 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에도 체인을 계획하고 있다.



자연속 휴양 마을을 표방하는 ES 리조트는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제천의 경우 알프스 샬레풍 건축 양식에 객실에서 청풍호와 월악산을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전면 개보수를 했고 추가로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이탈리아의 중부 휴양지 샤르데니아 리조트를 모티브로 개발된 통영 리조트는 한려해상공원에 위치해 남해를 조망할 수 있다. 분양 문의 02-508-2773.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