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홍천 아리 주말농장 3단지, CCTV·체육시설·편의점 갖춰 편리

한국산업개발이 강원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에서 친환경 전원주택 아리 별장형 주말농장 3단지(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450㎡ 대지에 들어서는 2층 높이의 유럽식 목조주택 91가구다.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기본형이 1층 40㎡, 2층 13㎡ 크기다. 과수원 부지 가운데 259㎡는 개별로 등기한다.



단지 안에 CCTV와 방범시스템·오수처리장·가로등이 설치된다. 체육시설·편의점·노래방·당구장·탁구장 등 부대시설도 갖춰진다. 빈집을 관리해 주는 전문관리인이 상주한다. 태양광발전으로 전기를 생산하고 지열을 이용해 냉난방과 온수를 해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산업개발 관계자는 “단독으로 전원주택을 짓는 것보다 단지형으로 지으면 토지매입비·토목설계비·건축설계비 등의 비용이 적게 들고, 마을주민들과 커뮤니티도 자연스레 형성된다”고 말했다.



집을 지을 대지와 과수원부지 709㎡ 크기의 땅값, 주택 건축비 등을 모두 포함한 분양가는 1억6000만원대다. 집을 더 넓게 지으면 건축비에 따라 분양가는 더 올라갈 수 있다.



한국산업개발은 대지조성사업자와 주택건설사업자 건축 면허를 갖고 있다. 이미 홍천군 본복마을 1단지 88가구와 봉황마을 2단지 49가구 분양과 입주를 마쳤다. 분양 문의 02-1577-6032.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