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렛미인3’ 한설희, 심각한 주걱턱에 원시인 얼굴에서 극적인 변신





매 시즌 마다 감동적인 사연과 함께 놀라운 변화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렛미인3’에서 “외모 때문에 꿈을 잃은 여자”에 대한 사연을 다뤄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3’ 4화에서는 외모의 굴레 때문에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했던 얼굴 없는 가수 한설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그녀는 노래에 뛰어난 재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외모로 인해 꿈을 포기해야만 했다. 주걱턱이면서 턱이 비뚤어져 심각한 노안 외모라는 점 때문에 “전화 오디션은 다 붙지만 막상 가면 얼굴 보고 돌려보낸다”라며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 했다.



그녀의 상태를 정밀히 진단한 결과, 그녀의 문제는 오른쪽으로 심하게 틀어진 안면비대칭으로 초승달형 얼굴과 밋밋한 얼굴이었다. 뿐만 아니라 수술 후에 노래를 부르는데 문제가 없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여 수술의 난이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에 아픔을 치유해주고자 한설희를 위한 렛미인 닥터스로 바노바기성형외과가 나섰다.



얼굴의 대칭을 바로 잡는 것을 최대 목표로 하여 양악수술과 안면윤곽 교정 수술을 통해 얼굴의 길이를 줄였고, 그 후 쌍꺼풀 수술과 코성형으로 이목구비를 다듬었다. 또한 가슴 성형을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었다.



수술 후 77일간의 회복기간을 거쳐 ‘렛미인’ 런웨이에 다시 선 그녀의 모습에 MC들 모두가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동안 얼굴에 김아중을 닮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그녀는 완벽한 변신에 성공하였다.



렛미인 닥터스 바노바기성형외과의 오창현 원장은 “한설희씨는 오른쪽으로 심하게 틀어진 안면비대칭으로 옆에서 보면 초승달형이었다. 양악, 안면윤곽으로 부정교합과 비대칭을 바로 잡고 얼굴 길이를 대폭 축소하여 나이 들어 보였던 얼굴을 동안으로 보일 수 있게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생대반전메이크오버쇼 ‘렛미인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스토리온 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