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2013 전국 핵심임원 합동 수련대회”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개최





○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중앙회장 崔孝錫, 여성회장 鄭月子)는 6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 제주특별자치도 중문관광단지 제주 컨벤션 센터에서 “2013 전국 핵심임원 합동 수련대회”를 가진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이 대회는 앞으로 매년 개최하여,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핵심임원들의 화합과 유대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외빈으로 우근민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참석한다.



○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에서는, 이번 전국 핵심임원 합동 수련대회를 통해 전국 핵심임원들의 노력과 고충을 격려하고, 앞으로 조직의 핵심임원으로서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함께 매진할 것을 다짐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 이번 대회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의 발전전략 구상안에 대한 시연을 통해 전국 핵심임원(중앙회 임원, 시·도 협의회 회장단 및 임원, 시·군·구 협의회 회장단) 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단체의 발전방향에 대한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 아울러 국가 위기 상황으로 예견되는 에너지 대란에 대비하여, ‘에너지 절약 실천 결의대회’를 함께 가지게 되며, 에너지 절약 실천에 대한 결의문 채택과 함께 기념품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 내용이 담긴 부채를 준비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