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솔교육, 국내최초 그림다큐책 <한솔어린이 사회> 출시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유?초등 대상 사회전집인 <한솔어린이 사회>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솔어린이 사회>는 만 4세 ~ 초등 저학년 아동들이 초등 사회의 교과주제를 생생한 그림다큐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사회 전집이다.



초등 사회 교과는 지리, 전통, 정보, 사회, 경제, 정치, 환경까지 다루는 영역이 매우 방대하다. 또한 생소한 용어가 많기 때문에 아이가 혼자 학습하기 어려운 과목으로 꼽힌다. <한솔어린이 사회>는 초등 사회 7개 영역을 44권으로 구성하여 초등 사회 교과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추상적인 사회 개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실제 사회를 경험하는 ‘다큐멘터리’ 장르에 ‘그림’을 입혀 국내 최초로 ‘그림다큐’라는 새로운 형식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가 지루하지 않도록 이야기, 만화, 정보 제공형식으로 책을 다양하게 구성해 쉽고 재미있게 사회를 접할 수 있다. 별책으로 제공되는 ‘사회개념사전’은 책 속의 정보를 연계, 확장하여 초등 사회 개념을 정리했다. 어려운 용어를 알기 쉬운 설명과 다양한 시각자료로 설명하고 있어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 <한솔어린이 사회> 구매 시 <한솔어린이 사회> 특별판 세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 <한솔어린이 사회>와 <가까이보는 자연이야기>를 동시에 구매하면 <가까이보는 자연이야기>를 정가 32만 원에서 20만 원 할인된 12만 원에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