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행액션 표방하는 에어헌터, S급 보조기체 선보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액션을 표방하는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가 27일, S급 보조기체를 선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보조기체는 에어헌터 for Kakao가 최초로 선보인 S급으로, 기존 보조기체들과 비교해 월등한 성능을 자랑한다.

S급 보조기체는 총 2종으로, 유도 미사일을 발사하는 '로켓티어'와 적을 관통하는 곡선형 빔을 내뿜는 '크레센도'이다.

또한, 기존 순차적으로 등장했던 중간 보스 및 거대 보스가 순서에 관계없이 랜덤하게 등장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졌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A급 풀 강화 기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7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체 지급 이벤트는 에어헌터 for Kakao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슈퍼세이버, 슈팅스타, 슈퍼스카이윙, 헌터리스 총 4종의 A급 풀 강화 기체와 25,000 골드 중 선택한 한 가지를 선물한다.

에어헌터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freeboard.asp?GmCode=27

)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는 AOS버전부터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