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FMK, 페라리 청담 전시장 공식 오픈



페라리의 공식 수입사 FMK는 논현동에 있던 페라리 전시장을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페라리 청담 전시장은 연면적 1,037.3㎡(313.8평)의 규모로 페라리의 최신 C.I 가이드라인에 맞춰 설계 및 건축 됐으며, 4대의 차량 전시 공간 및 차량 인도 전용 공간을 비롯, 페라리의 맞춤 주문 제작을 위한 컨피규레이터룸, 고객 라운지 등의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청담 전시장이 새롭게 도입한 페라리 컨피규레이터룸(Congigurator Room)에는 터치 스크린 기능이 포함된 최신 컨피규레이터(가상주문 시스템)는 물론, 페라리의 맞춤 주문 제작을 위한 다양한 차량 시트, 휠, 캘리퍼, 내장가죽 샘플 등이 비치되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페라리의 1:1 맞춤 제작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 됐다.

한편, 새로운 전시장의 오픈을 기념해 페라리 본사의 지원을 받아 1주일간 특별 전시될 테일러-메이드 FF도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테일러-메이드는 페라리만의 고객 맞춤형 주문 제작 서비스로 자동차 외부 색상부터 실내 트림까지 모든 부분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전시장에서 공개되는 세상에 단 한대뿐인 테일러-메이드 FF는 250 유로파의 영감을 받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잉그리드 실버 도장이 사용됐다.





이 직 기자 (leejik@betanews.net)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