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톱스타' 이병헌-이민정, 8월 10일 결혼

배우 이병헌(43)과 이민정(31)이 8월 10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8월 10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많은 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 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으니 또 다른 출발에도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하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민정은 지난달 수목극 ‘내 연애의 모든 것’ 촬영을 마친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병헌은 다음달 개봉하는 할리우드 영화 ‘레드2’ 홍보일정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아래는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는 이병헌-이민정씨의 결혼에 관련하여 공식 보도자료로 알려드립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오는 8월 10일 (토)요일에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6시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 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으니 또 다른 출발에도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진석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