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광진구 자양 휴엔하임 병원·관공서·마트와 인접 생활 편리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들어설 자양 휴엔하임(조감도)이 조합원을 찾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상 27층, 304가구로 이뤄지며 주택형은 전용면적 38㎡, 56㎡, 84㎡ 3개 타입으로 나뉜다.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이 가깝고 청담대교·영동대교 이용이 편해 서울 강남권으로 다니기 쉽다. 이외에도 분당~청담간 고속화도로·강변북로·동부간선도로·올림픽대로 등 다양한 도로가 가깝고 동서울터미널을 통해 서울 뿐 아니라 수도권이나 지방으로도 이동하기 쉬운 편이다.



 건국·세종·한양대 등이 가깝고 자양·신양·동자·서울시립대 부설초, 자양중, 자양고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이마트·스타시티몰·건대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이 넉넉하다. 건국대·한양대병원, 관공서, 금융기관 등이 밀집해 생활여건이 편리하다는 평이다.



 뚝섬한강시민공원·아차산·서울의숲·어린이대공원 등 녹지가 넉넉하고 롯데시네마·광진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도 있다.



 태양광 설비가 도입돼 에너지는 물론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넉넉하고 지상주차를 없애는 한편 보육시설·도서관 같은 커뮤니티도 갖춘다”고 말했다.



 신구건설이 시공을 맡았고 대한토지신탁이 자금을 관리한다. 분양 문의 02-6232-2000.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