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래미안 위례신도시 남향 판상형 설계, 넓은 서비스 면적 제공

삼성물산이 강남권 신도시인 위례신도시 A2-5블록에서 래미안 위례신도시 410가구(조감도)를 분양한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분양가도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래미안 위례신도시는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 99~134㎡형이다. 101㎡형 315가구, 120~124㎡형 66가구, 131~134㎡형(펜트하우스) 5가구, 99~124㎡형(테라스하우스) 24가구다.

지하철 8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복정역에서 가깝다. 단지 인근에 신도시 내부를 이동할 수 있는 신교통수단의 정거장이 위치할 예정이어서 8호선 복정역과 우남역(개통 예정) 및 5호선 마천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이마트·NC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위례신도시의 중심상업지역으로 조성되는 자동차 출입이 제한되는 보행자 중심 연도형 상업지구 트랜짓몰도 인접해 있다.

 이 단지는 그린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위례신도시의 공원~녹지~하천을 잇는 인간 중심의 보행 네트워크인 ‘휴먼링’과 맞닿아 있고 신도시 내 중심하천 중 하나인 창곡천이 수변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모든 가구를 남향 판상형 구조로 설계하고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라스하우스는 창곡천과 주제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청약경쟁이 치열한 신도시 시범단지에서도 중심적인 입지에 자리잡고 있어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2-403-7995.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