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테이블·의자·랜턴·침낭… 똘똘한 소품으로 즐거움 2배

캠핑을 떠나기 위해 텐트를 준비했다면 기타 소품을 챙겨야 한다. 테이블·코펠·의자·그늘막·랜턴·침낭 등 캠핑용품은 셀 수 없이 많다. 무조건 많은 용품을 준비하는 것보다 꼭 필요한 용품만 준비해야 경제적이고 편하면서도 즐거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K2는 야외에서 사용하는 커플 벤치 컴포트 벤치형 체어를 선보였다. 컴포트 벤치형 체어는 넉넉한 시트면적을 확보해 2인이 편안하게 앉아 쉴 수 있는 제품이다. 연인 또는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은 물론 사진을 찍을 때도 용이하다. 접고 펼치는 형태로 쉽게 설치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시트와 프레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2단 접이식이며, 접었을 때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무게는 4.4kg이다.



아이더 6인용 BBQ 테이블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텐트 내부와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3단 접이식 구조로 부피를 최소화해 휴대가 용이하다. 중앙판은 뒤집어서 그릴이나 스토브를 장착하면 조리와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색상은 브라운 색상이다.



라푸마에서는 쿠커 세트를 출시했다. 알루미늄을 2.5㎜ 두껍게 가공해 모닥불, 숯불과 같이 센 불에서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9~10인용이다. 또 프랑스 직수입한 전문 등산가용 침낭을 선보였다. 내부에 다운칸막이를 넣어 열손실을 최소화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풍성한 구스다운 소재가 밤의 찬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 야외 캠핑 시 유용하다.



코오롱스포츠의 충전식 랜턴은 오토캠핑 외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며 2개로 분리해 개별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LED 랜턴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LED를 적용해 실용적이며 360도 조명이 가능해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적합하다. 펼치면 텐트 내부의 걸이 등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캠핑뿐만 아니라 레저 활동에도 유용하다. 또 3단 접이식 테이블은 견고하며 친환경적인 대나무 재질과 미려한 디자인으로 자연 속에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