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태지 마음 사로 잡은 이은성은 누구?





가수 서태지(41)와 결혼하는 배우 이은성(2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서태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 무섭게 주요 포털사이트에 ‘이은성’이 검색어 1위로 올라섰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 계획을 알리며 “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이은성은 2003년 KBS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다. 이어 2005년 ‘반올림2’에 연이어 출연하며 청춘스타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후 이은성은 2006년 영화 ‘다세포 소녀’에 출연하며 주목받았고 ‘오래된 정원’(2007), ‘뜨거운 것이 좋아’(2008), ‘더 게임’(2008), ‘국가대표’(2009)에 출연했다.



서태지와 함께한 작품도 있다.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 8집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성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은성은 최근 서울 평창동에 완공된 서태지의 자택에 시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해 신혼살림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는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관계기사]

▶ 서태지, 16세 연하 배우 이은성과 전격 '결혼' 발표

▶ 서태지, 극비리 귀국… '이은성과 함께 살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