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태지, '16세 연하' 배우 이은성과 결혼 발표

[사진=일간스포츠]




  가수 서태지(41)가 16세 연하의 배우 이은성(25)과 결혼을 발표했다.



15일 서태지는 자신의 홈페이지(www.seotaiji.com)를 통해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서태지는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로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소식을 알렸다.



서태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 조금 놀랐지?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 라며 상대를 소개했다. 이어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라며 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서태지는 “은성이는 저와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다”라며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 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 2009년 말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왔다.



배우 이은성도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은성은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의 모습에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라고 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관계기사]

▶ 서태지, 극비리 귀국… '이은성과 함께 살고 있다'

▶ '서태지와 결혼'하는 배우 이은성은 누구? 관심폭발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