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e편한세상 여주 아파트, 남한강 조망 가능하고 강변공원 가까워

시승격을 앞두고 있는 경기도 여주군에서 대림그룹 계열사인 삼호가 e편한세상 여주(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현암리 164-3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299가구다. 주택형은 당초 사업계획에서 변경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형 단일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여주군 일대는 시 승격으로 인한 각종 호재를 누릴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3월 ‘여주시 도농복합 형태의 시 설치법’이 국무회의에서 통과돼 빠르면 이달 중 ‘시’로서 첫 걸음을 내딛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시 승격이라는 대형 호재가 여주’의 지가 상승 및 부동산 시장의 호황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강점으로 꼽힌다. 많은 가구수가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북측으로는 동산이 있다. 남한강 현암지구 강변공원과 오학체육공원이 인접해 있다. 주변 생활편의 시설로는 이마트·하나로마트·여주병원 등이 있다.



주부들을 위한 실용적인 수납특화도 돋보인다. 주방의 가스렌지 옆 상부장에 양념·조미료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양념병 전용 수납장을 제공하는 등 주방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수납시스템을 적용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659만원대다. 분양 문의 031-885-9969.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