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안양시 비산화성파크드림, 베라왕이 디자인한 고급벽지 사용

화성개발은 경기 안양시 비산동에 비산화성파크드림(조감도)을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24층 규모로 아파트 191가구와 오피스텔 19실을 포함해 210가구(실)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67~108㎡형, 오피스텔이 계약면적 52~153㎡형으로 구성됐다.



비산화성파크드림은 최근 5년간 안양시에 200가구 이상 아파트의 신규 분양이 없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도 저렴하다.



단지 옆에 안양천이 흐르고 관악산 조망이 가능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경수대로·관악대로가 가깝고 평촌신도시 내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 아파트는 차별화된 공간구성을 위해 파크드림4S시스템을 적용한다. 먼저 드림스토리지(Dream Storage)로 주택형별로 특화된 수납공간을 선보이고 맞춤 선택형 공간(Selective space)설계로 김치 냉장고 모양에 따라 장독대형과 스텐드형 수납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셀프코디(Self Coordi)를 적용해 침실 1개의 벽지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특별아이템(Special Item)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VERA WANG)이 디자인한 고급벽지를 사용한다.



 아파트는 22일 견본주택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오피스텔은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견본주택에서 직접 청약 접수 한다. 분양 문의 031-446-2211.



이혜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