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수원 래미안 영통 마크원, 가족 구성 따라 침실 개수와 사이즈 조절

삼성물산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에서 래미안 영통 마크원(조감도)을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2개 단지의 1330가구 규모다.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5개동의 367가구(전용면적 84~97㎡형)이고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의 963가구(전용면적 84~115㎡형)다. 분양가는 3.3㎡당 최고 1280만원. 계약금이 분양가의 5%다. 중도금 이자후불제 조건이다.



주변에 삼성전자 수원단지인 삼성디지털시티가 가까이 있다. 올 하반기 1만여 명이 일하게 되는 삼성연구소 R5와 삼성전자, 삼성SDI, 제일모직 등이 들어서 대규모 연구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대형쇼핑단지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백화점·대형쇼핑몰·영화관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될 것”이라며 “분당선 연장선 개통과 매탄역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이 편리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은 수요자 특색에 맞춰 아파트를 설계했다. 가족 구성에 따라 침실 개수와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주택형별 3가지 타입의 인테리어가 제공돼 선호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115A㎡형은 침실과 주방이 가변형으로 설계됐다.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율과 에너지 효율을 높힌 점도 눈길을 끈다. 또 조경시설과 커뮤니티 시설도 특색 있다. 120m의 대형광장과 테마산책길, 스포츠 과학을 접목한 피트니스센터, 체험조경 프로그램 등을 갖춘다.



이번 분양은 일부 잔여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분양 문의 031-239-3391.



강주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