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말레이시아 6성 호텔 원르타워, 소유권 이전 등기, 연 7~8% 수익금 지급



연간 1100만명 관광객(2012년 기준)이 찾는 말레이반도 남서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말라카에 들어서는 6성급 아파트형 호텔 원르타워(조감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도 이런 영향이다.



원르타워를 분양 받으면 계약자는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수익률은 연 7~8%선이다. 수익금은 분기별로 지급된다. 혜택도 넉넉하다. 연간 14박 15일간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MM2H 비자도 받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내 부동산을 사면 양도세·취득세 등이 면제된다. 한국에서의 내신 성적만으로 입학할 수 있는 국제학교가 많은 것도 특징이다.



인근 165만㎡에 들어서는 해양생태공원(Eco Marine Theme Park)은 사업부지 조성을 마쳤다. 2000명 규모의 야외 공연장 및 수상별장, 수상레저시설, 말라카 최대 규모의 해수욕장, 워터파크, 웨이브풀, 무지개 영상슬라이드, 카지노 등이 갖춰진다. 더불어 대형쇼핑몰, 수영장, 어린이놀이터, 마사지온천 등도 들어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160개 객실이다. 아파트 타입의 호텔룸이며 52~106㎡ 크기다. 52㎡는 침실·거실·욕실 구조며 106㎡는 침실 2개, 거실, 욕실 등으로 이뤄진다. 전 실에서 바다 조망을 할 수 있고 발코니 등이 있다. 호텔에서 해변까지 걸어서 5분 정도 걸린다. 분양 문의 02-564-5252.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