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 학익 엑슬루타워,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 이사비용 지원

풍림산업이 인천시 학익동에서 학익 엑슬루타워(조감도)를 특별분양하고 있다. 2010년 9월 입주를 시작한 학익 엑슬루타워는 지하 2층, 지상 40~53층 4개 동으로 전용면적 59~215㎡형 707가구다.



이번 분양은 일부 계약해지 가구인 전용면적 95~215㎡형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혜택으로 입주 때 2년간의 대출(60%)이자 지원과 무상 풀옵션,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들에겐 200만원의 이사비용도 지원한다



층별 특징을 특화한 설계는 이 아파트의 장점이다. 조경 위주 설계의 저층과 조망권 확보에 주력한 고층으로 다른 브랜드 아파트들과 차별화했다. 각 동마다 무인경비시스템, 엘리베이터 콜시스템, 단지출입차량 관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고 홈네트워크로 어디서든 내부 확인이 가능하다.



 편리한 교통여건도 빼놓을 수 없다. 인천지하철 문학역과 경인전철 주안역이 가깝다. 2017년 개통을 앞둔 제2연육교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으로 갈 수 있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인천시 도시재생사업으로 이 아파트 일대가 주거·상업·업무복합 단지로 개발될 예정인 것도 호재다. 분양 문의 02-818-0000.



강주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