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 라온프라이빗타운, 단지 내 골프장·면세점·진료센터 이용

제주도 제주시 한림 재릉지구에 자리잡고 있는 라온프라이빗타운(사진)은 레저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주거형 복합 리조트단지다. 제주특별자치도 관광진흥조례 개정에 따라 콘도미니엄 분양기준이 대폭 완화되면서 건물·토지에 대한 소유권이 이전된다. 특히 외국인 부동산투자 영주권제도가 적용돼 국내 뿐 아니라 외국인 투자유치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라온프라이빗타운은 계열사들 간의 상품을 묶은 프리미엄 리조트다. 단지 내 정원처럼 펼쳐진 전용 골프장(9홀)은 회원이면 365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온골프클럽(27홀)과 라온승마클럽·라온요트클럽에 대해서도 회원대우 혜택이 주어진다.



 토지지분도 분양면적의 5배나 된다.



 월 공동 관리비가 30만원 수준으로 저렴하다. 전용골프장 뿐 아니라 19타석 골프연습장·아쿠아풀·노천탕·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단지 내 모든 가구가 골프코스를 정원처럼 조망할 수 있다. 소음방지 바닥재와 2.7m의 높은 천정, LCD-TV·드럼세탁기·와인냉장고 등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가구와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안에 내·외국인 누구나 면세점 가격 수준에서 명품쇼핑을 누릴 수 있는 라온명품관과 피부미용·미용성형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온리더스국제진료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승용차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투자가치도 높은 편이다. 라온 측은 국제학교에 다니는 입주자 자녀들을 위해 통학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분양 문의 064-795-8008.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