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어린이날 선물 주고 페이스 페인팅

삼성미즈여성의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사진 삼성미즈여성의원]


아산 배방읍에 위치한 삼성미즈여성의원(대표 신성수)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과 어린이 환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삼성미즈여성의원, 특별 행사



우선 소아청소년과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페이스페인팅과 선물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4일 오전 10시부터 3시 사이에 진료받는 고객이 대상이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선물의 종류로 그림동화책, 유아스낵, 행복화분 등이 준비돼 있다.



삼성미즈여성의원 지하1층에 위치한 문화센터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6일 오후 1시부터 ‘시들지 않는 리본 카네이션 만들기’ 수업이 진행된다. 카네이션 브로치와 볼펜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선착순 접수 15명(임산부)이 대상이다.



같은 장소에서 18일 오전 11시에는 부부의날을 기념해 ‘손끝의 대화, 부부 손마사지&피부케어’ 수업이 진행된다. 부부가 서로 손과 얼굴 마사지해주는 방법을 배우는 클래스로 스킨쉽을 통해 남편과 아내, 그리고 뱃속의 태아에게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임산부와 남편 5쌍 대상(추첨제)이다. 두 수업모두 홈페이지(www.ssmiz.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산부인과 진료고객 대상으로 무료 네일케어 서비스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신성수 대표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삼성미즈는 환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안정과 만족을 높이는 힐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041-903-2276



조영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