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품질 농축산물 온라인으로 값싸게

농협인터넷쇼핑몰 홈페이지.


농협인터넷쇼핑몰이 210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농수산쇼핑몰 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농협인터넷쇼핑몰(http://shopping.nonghyup.com)은 산지 직거래를 통한 유통 단계 축소로 농업인의 수취가격을 제고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농협중앙회가 직접 운영한다. 농협인터넷쇼핑몰은 고품질의 브랜드 농협 쌀과 다양하고 신선한 제철 과일,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축산물은 물론 순 우리 재료로 담근 농협김치 등 우수한 우리 농축산물과 가공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농협인터넷쇼핑몰



농협인터넷쇼핑몰은 1999년 첫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후 지금까지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성장을 거듭해 왔다. 친환경숍과 특산물 지역관 등 고객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쇼핑몰 운영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로 인해 우리 우수 농산물 판로 확대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외에도 농협인터넷쇼핑몰은 신선식품과 냉장육, 과일, 생필품 등을 주문 당일 배송해 주는 ‘e-하나로클럽’ 서비스를 2000년 시작했다. 현재 전국 23개 ‘하나로클럽·마트’를 통해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판매망을 기반으로 대상 지역을 점차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농협인터넷쇼핑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의 공급 확대와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통한 고객서비스 증대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 판매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혀왔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