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체형 자동인식 ··· 홈쇼핑 렌털 매출 1위

바디프랜드 아이로보.
바디프랜드가 2013고객사랑브랜드대상 의료용전동기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바디프랜드

2012년 700억원 매출 달성과 홈쇼핑 내 렌털 매출 1위를 달성한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2013년 신제품 ‘아이로보’를 출시했다. 아이로보는 특허받은 최첨단 기술로 무장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안마의자계의 수퍼모델과 같다. 유·무광 텍스처 처리로 촉감이 부드럽다.



리모컨은 한글UI를 적용해 사용하기 쉽고, 전선과 그립을 생각해 정리된 디자인은 깔끔함을 더해준다. 사용자의 키에 맞게 자동으로 맞춰주는 자동체형인식기능, 등·엉덩이 온열기능과 상체와 하체를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까지 갖췄다.



특히 손과 팔 안마 기능, 그리고 수면활동을 유도 촉진시켜주는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는 국내 최초로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 다리 길이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밀착된 마사지를 느낄 수 있다. 이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디자인은 국내 최초로 바디프랜드에서 개발됐다.



바디프랜드는 2011년에 매출액 340억원을 달성하였고 2012년에는 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안마의자 업계 1위 기업이다. 또한 2012년 미래에셋벤처투자, 한국투자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으로부터 80억원의 투자유치를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기술 확보 및 내년 해외시장에 진출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