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주말 공연·전시] 가족오페라 ‘신데렐라’ 外

◆공연



▶가족오페라 ‘신데렐라’=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공연. 신데렐라는 백설공주와 더불어 전 세계인에게 가장 친숙한 동화로 로시니에 의해 오페라로도 만들어졌다. 무용과 연극이 곁들여진 화려한 무대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3∼4일 구미문화예술극장 대극장. 054-453-9926.



▶연극 ‘룸 넘버13’=여당 국회의원과 야당 총재 비서의 스캔들 속에 시체 하나가 나타난다. 경찰에 신고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없는 애매한 상황이 잇따라 전개되면서 사태는 점점 꼬여만 간다. 아시아 조이가 제작하고 양혁철이 연출을 맡았다. 12일까지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1566-7897.



◆전시



▶청춘 Exhibition 3=안은지와 김민서의 테라코타·세라믹·회화작품을 보여 준다. 현대인의 고단한 일상을 어두운 표정으로 그려 낸다. 안은지는 영남대 미대를 졸업한 뒤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미술대학에서 수학했다. 김민서는 경북대 조소과를 졸업하고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4일까지 아트팩토리 청춘. 053-744-5235.



▶임학득 서양화전=산과 계곡을 주제로 설악산·팔공산 등 익숙한 풍경을 담은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사계절의 자연을 사실감 있게 그려 편안하게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출품작은 20여 점. 5일까지 KBS 대구방송총국 1전시실. 010-7703-5115.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