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위장건강을 지키는 '힐링 물'



KYK김영귀 환원수(주) 대표이사 김영귀는 특별한 계기와 철학이 있어서 인류 건강을 위한 물과학 연구 33년을 정진 해왔다.

김영귀 환원수 KYK-33000



  그가 개발한 KYK-33000 제품등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소화불량, 위장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위산과다 등 4대 위장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는 물로 의학적 효능을 허가 받아 공신력을 높였다.



 수도직결식으로 된 이 제품은 일반물을 정수한 다음 ‘전해조’라고 하는 백금티타늄 전극판을 통해 물의 원소를 이온분리함으로써 물분자의 구조가 달라지며 새로운 에너지(환원력)가 발생함으로써 질병을 개선하고 건강증진에 효과가 있는 물로 탄생한다.



이 물의 분자 ‘클러스터’는 건강장수촌 물(70Hz)보다 훨씬 적은 물(54Hz)이여서 물 맛이 아주 부드럽고 개운하면서 흡수와 배설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용해력과 용출력이 강해 찬물에서도 현미녹차가 우러나오는가 하면 야채과일을 씻어 놓으면 신선도가 증가하고 오래간다.



  이 물은 여러가지 작용이 많지만 가장 핵심적인 작용은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에 있다.



클립을 물에다 넣고 일반물과 비교하면 일반물에서는 하루만 지나도 녹이 슬지만 이 물에서는 녹이 슬지 않는다. 클립이 녹슬지 않는 이유는 산화를 방지하는 환원력 에너지 (활성수소 H+)가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이다.



 정제된 비타민C 등의 식품과는 달리 일체의 부작용이나 역작용 전혀 없는 가장 안전하고 이상적인 항산화 작용을 한다. 손쉽고 비교적 싼 값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매니아 층으로부터 인기가 높다.



  문의 1588-9938, www.kyk.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