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공원묘원에 골프장 까지···



동두천 왕방산에 위치한 공원묘원 예래원(대표 김운)이 가족친화적인 신개념 메모리얼 파크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동두천 왕방산 예래원



 예래원은 묘원을 찾은 가족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묘원 내에 9홀 골프장, 테마 낚시터, 미니축구장 등을 운영한다. 9홀 골프장은 가족 모두가 아기자기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체험공간이다. 또 테마가 있는 낚시터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낚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모든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천연잔디 미니축구장은 성묘를 온 가족들이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있다. 가족이 함께 주변 경치를 감상하며 걸을 수 있는 둘레길(1.8km)도 구성되어 왕방산 숲의 상쾌함과 함께 가족들이 모처럼의 편안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산책로로 운영되고 있다.



 자연생태 1급지에 위치한 예래원은 많은 유족들이 요구하는 아늑하고 자연친화적인 묘역을 만들기 위해서 묘역마다 개별 조경을 식재해 독립단지를 만들어 주고 있다. 예래원의 상품은 매장묘와 봉안묘로 크게 구분되며 봉안묘는 부부형에서 가족형, 문중형까지 여러 상품을 구비해 유족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조성되었다. 예래원의 또 다른 장점은 타 공원과 차별화된 매장묘와 봉안묘를 적절히 혼합한 매장·봉안12위와 가족평장묘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문의 1566-7707, http://www.erehwon.or.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