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면역력 강화 '기적의 광석'



‘블랙실리카’는 미국은 물론 일본에서 면역력 강화의효과와 효능을 인정받고 있어 주목 된다. 블랙실리카는 오랜 세월 동안 수많은 사람을 통해 전통적으로 그 효능이 인정된 자연광석이다. 겨울에도 이 블랙실리카 광석위에는 눈이 쌓이지 않으며(사진 오른쪽) 동물들이 주변에 모이는 등 신비함이 가득한 광석이다. 이미 일본에서는 블랙실리카로 만든 제품이 보험에 적용될 정도로 그 효과와 효능을 정부가 인정하고 있다. 블랙실리카는 일본 홋카이도 일부 지역과 러시아 등지에서 채굴 되는 희소광석으로 상온에서 자연 적외선과 숲속보다 높은 지수의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원석으로 일본에서는 이미 수백년 전부터 병의 치료로 판매되고 활용되어 왔던 전통적인 약석(藥石)이다.

'블랙실리카'



  블랙실리카는 원석이 자체적으로 발현시키는 다량의 음이온이 핵심적인 경쟁력이다. 음이온 측정치가 약 2500part/cc로 이 수치는 숲속에서나 측정될 수 있는 높은 수치다. 일반 대도시 가정집에서는 약 200part/cc 음이온이 측정된다고 한다. 다량의 음이온은 자율신경 안정에 최상의 효과적인 물질로서 천연 우울증 치료효과를 가져오는 뇌파 안정화 효과를 통해 신경안정 및 숙면을 취하는데 이상적인 상태를 유도하여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효과가 있다.



  ㈜웨제이라이프는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전자파의 폐해를 극복한 전기 사용 없이 친환경 에코 힐링을 할 수 있어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문의 070-7631-103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