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구름탄듯' 힐링 안락의자



부모님의 효도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최근 ‘힐링 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락의자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어떠한 자세에도 사용자의 신체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트레스리스는 쉽게 피로함을 느끼는 부모님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리스에 적용된 인체공학적 설계는 앉는 사람의 몸에 맞추듯 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별도의 장치 없이도 몸을 기대었을 때의 무게에 따라 자연스럽게 머리와 등 부분의 각도가 조절되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트레스리스’ 제품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머리와 허리 부분의 받침대가 독립적으로 움직여 몸 전체의 움직임과 하중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된다. 플러스 시스템(Plus System)이 적용되어 똑바로 앉아 있을 때나 뒤로 기댄 상태에서도 완벽하게 신체를 지지해 독서나 TV 시청 시 정면응시가 가능하도록 사용자에게 맞춤형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단 한 작동으로 헤드레스트를 편평하게 눕혀주어 취침기능이 가능하도록 돕는 척추 서포트 시스템인 뉴 플러스 시스템(New Plus System)을 적용해 부모님들의 몸에 무리가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스트레스리스의 디자인도 부모님들의 효도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스트레스리스는 천연 휴양림 비취목을 사용한 의자로 가벼우면서도 튼튼하여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형이나 고장이 없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에이스침대는 이와함께 아이들 성장 건강까지 함께 챙겨줄 수 있는 침대도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BMA-1086-C’는 자연스러운 오크 무늬결과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으로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의 침대다.



 최첨단 공법과 친환경 목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균형 잡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아이들의 성장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헤드보드에 위치한 넉넉한 수납공간에 알람 시계나 책, 핸드폰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수납공간에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다. 침대 하단의 서랍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으며, 서랍 뒤쪽에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은 보관할 수 있는 함이 있어 수납에 용이하 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