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머리에서 발끝까지 "시원하네~"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주물러주는 효도상품=부모님의 어깨를 다정하게 주물러드린 게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안마의자 선물로 불효를 만회해 볼 수 있다. 국내 최초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며 홈쇼핑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국내판매 1위 바디프랜드의 ‘아이로보’는 2013년 최신모델로, 특허 받은 최첨단 기술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자랑하는 듀얼콤프레셔는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주물러주며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팔과 손까지 놓치지 않고 강력하게 안마할 수 있다. 맞춤 온도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기능도 내장돼 있어, 오십견·신경통으로 고생하는 부모님들이 따뜻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다. 한글액정 리모콘도 늙으신 부모님이 어렵지 않게 다룰 수 있어 편리하다.

안마의자 '아이로보'



 ◆남편 부인에게는 힐링 타임=패션과 유행디자인을 클릭과 터치 한번으로 볼 수 있는 시대다. 외관을 보는 부부들의 안목도 덩달아 높아졌다. 바디프랜드 아이로보의 디자인은 유행과 디자인에 민감한 부인과 남편의 눈을 만족시킬 만 하다. 자동차에 비견될 만큼 기술집약 제품이기도 한 안마의자이기에 디자인도 자동차 수준에 미치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곡선을 타고 흐르는 선은 세련되면서도 우아하다. 명품 가구 같은 고급스러움을 갖췄으면서도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요샛말로 ‘핏’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국내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곡선과 유·무광 텍스쳐 처리로 부드러운 촉감이 살아있다. 고단한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릴 아이로보의 수면안마 기능은 바디프랜드만의 독자적 특허 기술로, 각도와 경사가 달라지며 편안한 수면으로 이어지게 한다.



 ◆역동적인 스트레칭과 성장판 자극=바디프랜드 아이로보엔 사용자의 키에 맞게 자동으로 맞춰주는 자동 체형 인식기능이 있어 각자의 체형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다리길이도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온 종일 책상에서 공부하는 자녀들에게 온 몸을 쭉쭉 잡아 늘려주는 스트레칭 기능은 개운함을 선물함과 동시에 공부의 능률을 향상시킨다. 관절 곳곳을 꾹꾹 눌러주는 지압하는 기능은 청소년들의 성장판을 자극하는 효과도 있다. 만약 고가의 안마의자 선물이 망설여진다면 부담 없는 바디프랜드의 신개념 렌탈 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월 4만9500원의 렌탈 비용으로 가정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안마를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다. 39개월 후엔 렌탈한 안마의자가 내 소유가 된다. 문의 1600-2225, ww.bodyfriend.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