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초록입홍합 효능 '관절팔팔' 부모님 관절 고통 안녕~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씨스팜의 ‘관절팔팔’은 천연원료인 초록입홍합 성분을 추출해 만든 관절기능 개선제다.



씨스팜, 가정의 달 맞아 할인 진행

초록입홍합 안에는 플랑크톤을 섭취하는 과정에서 생성된 항염성분과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결합되어 있어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해준다. 또 가장 강력한 염증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합성을 억제하고 관절 통증을 줄여 준다.



초록입홍합이 어류(스쿠알렌), 달맞이꽃, 아마인유 등 보다 항염증 효과가 200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록입홍합은 살아있을 때 자체적인 항염효과가 이처럼 우수하지만, 죽게 되면 산화가 진행되어 항염효과가 사라진다는 단점이 있다. 씨스팜의 관절팔팔은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초록입홍합을 초임계추출공법으로 순수한 항염물질 3.5%만을 추출해 제품화 했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항염 기능은 임상연구를 통해서도 입증됐다.



서울대, 중앙대, 전남대 등 7개 대학병원에서 골관절염 환자 54명을 대상으로 2개월간 진행한 임상연구 결과 초록입홍합추출오일 성분을 섭취한 환자들의 4주와 8주 후 골관절염이 각각 57%, 83.7%까지 개선, 전문 의료인 소견에서는 90%이상으로 개선되었다고 나타났으며 통증 및 관절기능도 호전됐다.



 또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PME88 멜론SOD’는 프랑스 아비뇽 지방의 항산화 멜론을 원료로 하며 항산화 효소 SOD(슈퍼옥사이드 디스뮤타아제)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청의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것으로 인체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유일한 제품이며 특히 혈관질환 예방, 안티 스트레스 기능, 기억력, 집중력 향상에 강력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씨스팜이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선물 할인 이벤트를 4월 22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제품은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팔팔’과 항산화 효소 SOD 제품인 ‘멜론SOD’,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이다. 이 기간 동안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이 주원료로 관절 개선 기능에 탁월한 ▲관절팔팔 16병 세트(8개월 분)는 기존 가격보다 약 30% 가량 저렴한 49만 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 활성산소를 제거해 혈관질환 예방과 더불어 면역력 증진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PME88 멜론SOD 8박스 세트(8개월 분)는 약 30% 가량 저렴한 46만 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와함께 미국산 고급 루테인을 제품화한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은 10병 세트(10개월 분)는 약 35% 가량 저렴한 1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중에서 ‘관절팔팔’은 관절통증 치료제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위장 장애 등 부작용의 위험까지 없앤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문의 02-850-2525, http://www.syspharm.co.kr





박찬영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