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명품 테마 존 '언더랜드' 오픈



롯데월드는 5월 어린이 날을 맞아 새로운 테마 존 ‘언더랜드’와 게임형 슈팅 신규시설 ‘4D 슈팅 씨어터’를 오픈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직접 공연에 참여하고 풍성한 선물과 기부를 할 수 있는 ‘패밀리 페스티벌’까지 5월 한 달간 롯데월드는 즐길 거리가 한가득이다.

롯데월드 명물로 부각



 롯데월드 파크 확장 첫 번째 프로젝트인 테마 존 언더랜드는 패밀리 레스토랑, 일식, 패스트푸드, 초콜릿 카페 등 다양한 식음업장이 들어서며 최신 기술로 완성된 미디어 게임과 디지털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존’이 특별함을 더한다. 무엇보다 언더랜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신규 게임형 슈팅 어트랙션 4D 슈팅 씨어터다. 입체 안경을 쓰고 ‘로티건’ 총으로 스크린 속 악당들을 공격, 화면 속 장면에 따라 바람이 불거나 특수 조명이 터지고, 400가지의 움직임이 가능한 ‘모션 시트’가 리얼한 재미를 선사한다. 탑승 시간은 1회 약 4분, 신장 120cm 이상 탑승 가능하다.



 롯데월드는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3일~8일까지 열리는 ‘로티스 어드벤쳐 퍼레이드’도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 1회 공연당 총 20명이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이로서 기존 공연에서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가 가능하다. 로티 왕자, 아이스 공주, 해적왕 등 동화 속 주인공의 의상과 소품, 분장으로 단장한 어린이들이 직접 퍼레이드 차량에 올라 100여 명의 연기자들과 함께 행진을 펼친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수천 개의 풍선과 알록달록한 장식으로 치장한 대형 퍼레이드 차량에 가족들이 탑승해 어드벤쳐를 투어하는 ‘스페셜 패밀리’ 프로그램을 하루 8회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 참여는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1일~5일까지 매일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신기한 비누방울 체험 ‘버블 페스티벌’이, 어린이 날 당일에는 ‘어린이 날 특집 공연’이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가족 모두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5월 경품 이벤트는 대상이 파크 방문 고객과 롯데월드 SNS 친구로 나뉘어 진행된다. 스크래치 복권 및 페이스북 온라인 응모를 통해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혹은 즉석에서 증정, 경차 2명,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5명, 과자선물세트 등을 2만 2천여 명에게 선물한다. 문의 02 411-20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