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 동작구 상도엠코타운, 걸어서 7호선 숭실대입구역 이용

현대엠코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 134번지 일대에 위치한 상도엠코타운(조감도)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2012년 9월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로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살 집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실입주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장을 방문하면 단지와 인접한 학교, 편의시설, 녹지공간 등 주변환경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3층, 지상 10~18층 22개동의 총 1559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 59·84·118㎡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철 7호선 숭실대입구역을 걸어서 갈 수 있고 남부순환도로·88올림픽대로도 이용 가능하다. 강남·용산·여의도 등 업무시설 밀집지역도 가깝다.



단지 안에 대형마트가 입점해 있고 롯데백화점·노량진수산시장·보라매병원·노량진경찰서가 주변에 있다.



서울형 혁신학교인 상현초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있으며 봉현초·구암중·국사봉중·구암고·숭실대·중앙대 등 각급 학교가 많이 있다.



단지 안에 휘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도서관·독서실·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현재 59㎡형과 84㎡형은 분양이 완료됐고 118㎡형 일부 가구를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청약금은 100만원이다. 계약하지 않으면 청약금을 모두 돌려준다. 분양 문의 02-824-700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