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판교 큐브 오피스텔, 주변에 유해시설 없고 녹지 넉넉해 쾌적

경기도 성남시 판교신도시 운중동에 판교 큐브 오피스텔 101실(조감도)이 들어선다. 전용면적 30~67㎡로 이뤄지며 지하 6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다. 5월 초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서판교는 업무시설이 몰려 있는 판교테크노밸리가 있어 배후 임대수요가 넉넉하다는 평이다. 테크노밸리에는 안철수연구소·삼성테크원㈜·엔씨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및 IT관련 기업체 300여 개가 입주할 예정이다. 관련 종사자 8만여 명, 고용유발효과 17만여 명으로 전망된다.



 교통여건이 좋은 편이다. 분당~내곡 간 도시고속도로, 분당~수서 도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에 1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다.



 백화점·대형할인매장·쇼핑센터·호텔 등이 들어서는 알파돔 시티가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하다. 분양 관계자는 “유흥업소 등 유해시설이 없고 녹지가 넉넉해 쾌적한 삶을 원하는 수요자에게 좋은 환경”이라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은 에너지 플랜트 전문기업인 대한송유관공사와 화산건설이 짓는다. 시공사인 대한송유관공사는 에너지 플랜트 EPC와 택지조성, 도로, 아파트건설 등 대형국책 사업을 맡아온 전문건설업체다. 화산건설도 우수한 시공능력과 품질관리로 김제 검산지구 공동주택, 서울 강일큐브 오피스텔 등을 지으며 경쟁력을 갖춰왔다. 분양 문의 031-706-0852.



안장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