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용인 공세지구 대주피오레, 고급 풀옵션은 기본 발코니 확장까지

중대형인 경기도 용인시 공세지구 대주피오레(조감도) 아파트가 요즘 주택시장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고 있다. 지난 해 첫 분양 이후 수도권의 대표적인 인기지역으로 떠오른 화성시 동탄2신도시의 생활권인 데다 파격적인 할인분양 혜택 덕이다.



분양업체 관계자는 “가격 거품이 빠졌기 때문에 고급 중대형 주택을 마련할 수 있는 보기 드문 기회”라며 “계약 즉시 입주할 수 있고 앞으로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용인공세지구 대주피오레는 수원IC·기흥IC에서 가깝고 단지 인근의 청명IC를 통해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다. 인근 동탄역에서 KTX·GTX 등도 탈 수 있다. 주변에 삼성연구단지·이마트 등이 있다.



이 아파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되고 최대 100m의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일산호수공원의 2배가 넘는 규모로 조성되는 기흥호수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110만7531㎡ 18홀 규모의 신갈컨트리클럽(가칭)도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준공돼 있어 언제든 입주할 수 있는 아파트로 148, 158, 179, 215㎡형으로 구성돼 있다. 고급 풀옵션을 기본으로 무상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을 무료로 시공해준다. 특히 1, 2 단지 2000여 가구의 용적률(사업부지 대비 지상건축연면적 비율)이 140%이고 녹지율(사업부지 대비 녹지공간 비율)이 50%여서 쾌적하다. 업체 관계자는 “발전성·투자성·거주성의 3박자가 잘 어우러져 있다”고 말했다. 지역난방 방식이어서 겨울철 난방비를 30% 이상 아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문의 031-548-1177.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